이번 설에는 모처럼 KBS가 큰 선물을 주었습니다.
부동산 빨간펜 강남권 분양 ‘큰 장… 가점 70점 이상 당첨‘착한 임대인 세액공제 3월 법인세 신고 때 신청착한임대인 세액공제.국토부는 지난 10일 도심 재건축·재개발 규제 완화와 오피스텔·도시형 생활주택 등 비아파트 중심 공급 촉진책을 발표했지만 시장 반응은 미온적입니다.
올해 강남권에서 16개 단지가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대표적으로 래미안 원펜타스는 올해 6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단지입니다.송파구 신천동 진주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잠실래미안아이파크(578채) 등도 주요 분양 단지 중 하나로 꼽힙니다.
세대주만 청약할 수 있고.전체 3307채 중 일반분양은 162채입니다.
참고로 이전에는 투기과열지구에서 분양가가 9억 원을 넘는 경우 다자녀 등 특별공급 대상 물량이 없었습니다.
강남구 대치동 디에이치대치 에델루이(79채) 등이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비 맞은 태양도 목마른 저 달도 내일의 문 앞에 서 있네/ 타오르는 태양도 날아가는 저 새도 다 모두 다 사랑하리.
벽에 붙인 브로마이드와 책상 위 차곡차곡 모으던 음반은 예나 지금이나 10대의 표상입니다.다가올 내일도 모두 다 사랑합니다.
그 후 1000번도 넘게 다른 가수들에 의해 불린 이 명곡을 50년이 지나도록 부르는 모습을 보며 인생이라는 두 글자의 무게를 느꼈습니다.축적의 부가가치가 늘어남이 기대되며 더 긴 준비의 시간이 허락되자 청춘은 여유를 갖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