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에는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블룸버그와 FT는 올트먼 CEO가 영국 반도체 설계사 ARM의 소유주 소프트뱅크그룹 및 대만 TSMC와 접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동아일보 단독 中서 강제북송때 네살 아들과 감옥서 작별인사고향기부금 어디 쓰이는지 알 수 있게… 깜깜이 구조 바꾼다고령-장애인 많은 영구임대 아파트.
올트먼 CEO가 직접 신생 AI 반도체 동맹 구축에 뛰어든 가운데 이번 최 회장과의 회동을 추진하면서 SK와 안정적인 메모리 공급망 구축에 나설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크게보기올트먼 CEO가 접촉하고 있는 기업 중에는 무함마드 빈 자이드 알 나하얀 아랍에미리트(UAE) 대통령의 동생이자 UAE 국가보좌관인 타흐눈 빈 자이드 회장이 이끄는 AI 기업 G42도 포함돼 있다.실제 이번 방한에서 올트먼 CEO는 최 회장과 AI 칩 협력에 대해 논의할 가능성이 크다.
올트먼 CEO는 앞서 17일(현지 시간) 세계경제포럼(WEF) 현장에서 국내 취재진에 한국에서 여러 면담이 예정돼 있다고 밝힌 바 있다.올트먼 CEO의 이번 방한은 지난해 6월 중소벤처기업부 초청 이후 7개월 만이다.
20일(현지 시간) 블룸버그통신과 파이낸셜타임스(FT) 등 외신에 따르면 올트먼 CEO는 점점 더 고도화되고 있는 챗GPT와 생성형 AI 시장에 대비해 자체 AI 반도체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
올해 5세대 제품인 ‘HBM3E 양산을 앞두고 있다.가장 위협적인 국가는 이란이고 우리 적은 북한이다고 말했다.
참모들의 조언을 경청하고 발언에 신중해야 한다.[뉴시스] 윤 대통령의 발언은 UAE 순방 성과를 스스로 깎아내렸다.
최대 교역국인 중국과의 관계 악화는 경제 전반에 부정적 영향을 줄 전망이다.한국 외교부는 이란과의 지속적 관계 발전에 대한 우리 정부의 의지는 변함없이 확고하다고 해명해야 했다.